반응형

신용불량자 저신용자도 자동차 구입 가능, 369렌트카

 

신용불량자 또는 신용등급 7등급 8등급 이하 9등급이나 10등급 저신용자 상태에서는 할부 거래나 기타 일부 금융거래에 제한을 받습니다.

 

자연스럽게 고가의 물품인 자동차를 구입할 때에도 현금을 모두 내기는 부담되는 부분도 있고, 재산 소유의 문제도 있기 때문에 차량 구입이 제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369렌트카와 같은 신용불량자 저신용자 장기렌트카 상품을 이용하시면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자동차 구입에 준하는 장기렌트카 이용이 가능합니다.

 

장기렌트카는 자동차를 대여하는 개념이지만 조건에 따라 인수가 가능하며, 만기시 인수나 반납, 재렌트 등의 선택이 가능하여 이용하시기 편리합니다.

 

차량과 관련된 모든 제반 비용이 대여료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편리하고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장점입니다.

 

 

장기렌트카는 신차로 출고 가능하며, 일부 차량은 매물 현황에 따라서 중고차량 재렌트 상품도 있습니다.

 

신차는 신차 가격에서 20~30% 가량의 보증금을 내야 하고, 중고차량의 경우 차량별로 다르긴 하지만 100만원 ~ 200만원 가량의 적은 보증금으로도 이용이 가능하여 목돈이 부족한 분들에게 좋습니다.

 

 

15인승 이하의 전 국산 차량 신차 출고가 가능하며, 모든 등급과 옵션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자동차리스와는 달리 장기렌트카 상품이므로 LPG 차량 연료 사용도 가능합니다. 기존에는 일정 기간이 지나야지만 일반인이 이용 가능했지만 장기렌트카에서는 LPG 연료 사용 차량도 이용이 가능한 조건입니다.

 

 

만 26세 이상으로 저신용자, 신용불량자, 개인회생자, 개인파산, 면책, 신용회복 등 다양헌 신용불량 저신용 조건인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게 차량 운용이 가능합니다.

 

단, 운전면허 보유자이어야 하고, 면허를 취득한지 1년 이상 되신 분들이 대상이며, 일정한 급여나 개인법인 사업자 등으로 소득이 확인되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369렌트카의 자체심사를 통해서 장기렌트카 이용 가능여부를 판단하고 확인하므로, 심사를 거치긴 하나 간편 심사를 통해서 빠른확인이 가능합니다.

 

369렌트카 홈페이지 바로가기

 

 

 

 

신차 렌트료 일부의 데이터 입니다. 기아 모닝의 경우 월 32만원대부터 시작하며, 엑센트 차랴으이 경우 33만원대, 곧 풀체인지를 앞두고 있는 2017년형 2018 K3의 경우 30만원대선입니다.

 

신형으로 출시되어 더욱 좋은 상품성을 갖춘 레이나 아반떼 등 경차나 소형차량 준중형급 차량들은 대체로 20만원에서 30만원대 가격선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보증금 20%, 48개월 약정, 기본모델 기준 가격

 

 

 

 

하지만 369렌트카에서는 정기적으로 특판 차량을 따로 운용하고 있습니다. 프로모션 할인된 가격이고 신차 차량을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아 K3 차량의 경우 2018년 2월에 새로운 모델로 체인지 되어 출시될 예정이라 할인이 제법 예상되는 편인데요.

 

기아 K3 저신용자 장기렌트카 가격은 무심사 조건에서는 월 46만원대, 간편심사의 경우 월 43만원대, 무보증상품 소득재직 확인시에는 월 55만 등의 가격이 책정되어 있는데요.

 

포인트는 이용 기간과 보증금 조건입니다. 신차의 경우 대략 200~400만원 이상의 보증금이 필요하지만 특가 항목들은 적은 보증금만으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369렌트카는 저신용자 신용불량자 장기렌트만을 전문으로 진행하는 곳입니다. 물론 일반 신용등급인 분들도 견적 확인이 가능하긴 하지만 저신용자 신불자 분들을 위한 조건들이 더 좋은 곳입니다.

 

복잡한 상황 속에서 장기렌트카를 진행하시는 경우의 어려움도 친절하게 해결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369렌트카를 통해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신용불량자 저신용자 장기렌트 견적 신청

 

 

※ 신용불량자 저신용자 장기렌트카 전문기업 369렌트카로부터 소정의 경제적 지원을 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온더레인
,